티스토리 뷰

제품

스타벅스 더블 초콜릿 케이크 (택배)

비상대피 2022. 12. 19. 21:00

 

케이크를 택배로 받았다

스타벅스 케이크가 이틀 만에 택배로 배송됐다. 직접 열어보는 건 처음이라서 어떻게 케이크가 망가지지 않도록 포장을 했을까 궁금했다.

 

반응형

 

스타벅스 케이크 패키지

스타벅스

패키지가 상당히 깔끔하고 색감이 좋다. 진그린과 화이트의 조합이 심플하다. 패키지 윗면에는 케이크 명인 더블 초콜릿 케이크가 적혀있고 칼로리와 그램수, 보관 방법, 초콜릿 함유량이 적혀있다.

 

반응형

 

스타벅스
더블 초콜릿 케이크 정보

스타벅스 더블 초콜릿 케이크는 총 중량이 555g이고 100g당 388kcal라고 적혀있다. 총량에 따른 칼로리는 2,153kcal로 계산된다. 영하 18도 이하의 냉동보관이 필요하고 먹을 때에는 냉장에서 6시간 이상 해동하면 본연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달걀,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있고 잣, 알류,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고 하니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에는 주의해야 한다.

 

반응형

 

스타벅스
더블 초콜릿 케이크

스타벅스는 더블 초콜릿 케이크를 달콤한 가나슈 크림을 세가지 맛의 케이크 시트 안에 가득 넣은 진한 초콜릿 케이크라고 설명한다.

 

더블 초콜릿 케이크

케이크 설명이 적힌 종이 가드로 케이크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되어 있다. 단순히 그 종이 가드 하나로 케이크 원형이 유지되는 게 신기하다. 딱 맞는 케이크 상자와 종이 가드면 케이크가 온전하게 배송된다.

 

반응형

 

더블 초콜릿 케이크

개봉하자마자 진한 초콜릿 향이 퍼진다. 더블 초콜릿이란 명칭이 붙을만한 진한 향이다. 이미 향부터 달달함이 느껴져서 한번에 많이 먹을 수 있는 초콜릿 케이크가 아니라는 것에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고 칼로리를 또 한 번 되새겼다. 쉽게 마구 먹을 수 있는 칼로리가 아니다. 

 

더블 초콜릿 케이크

 

반응형

 

더블 초콜릿 케이크

단면을 보면 케이크 설명과 맞게 3가지 시트 사이사이에 진한 가나슈 크림이 두껍게 발라져 있다. 겉면의 크림보다 두껍게 발라져있는 걸 보니 진한 초코향이 납득 가는 비주얼이다. 더블 초콜릿 케이크지만 시트가 각 단계별로 맛이 달라서 따로 맛을 보는 게 매력이 될 것 같다.

 

반응형

 

더블 초콜릿 케이크

냉장에서 6시간 이상 해동한 뒤에 컷팅을 해보니 아직 슬러시처럼 얼어있었다. 이게 본연의 상태인가 생각하고 맛을 봤는데 역시나 살짝 얼어있는 케이크 식감이었다. 별로라는건 아니고 이 식감의 매력이 따로 있다. 달달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같다. 상당히 달달하고 작은 조각으로 먹으면 당분간 생각이 안 날 정도다. 한 달 동안 먹을 초콜릿 케이크가 생겼다.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