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국화빵 사러 익산 국화축제를 간다

비상대피 2022. 10. 28. 18:00
전북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전북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익산시화 국화 청순, 정조, 평화, 절개, 고결이란 꽃말을 가진 국화는 시의 무궁한 발전과 진취적인 기상을 상징하는 익산시화이다. 적색 국화는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 노란색 국화는 실망과 짝

ah-h.tistory.com

 

 

익산 국화축제 야외포차 좋다

야외 테이블이 있다고? 천만송이 국화축제에는 음식을 판다. 야외에 테이블을 깔아놓고 판다고 한다. 익산 지역 내 주민들이 조리, 판매한다. 주류도 있다. 가기로 한다. 스마트폰 사진 무료인화

ah-h.tistory.com

 

내 목표

소떡소떡 국화빵 호떡

국화빵을 사러 익산 국화축제로 향했다. 술에 취한 밤에 봤던 터라 가물했던 기억을 가지고 국화빵 사러 갔더니 옆에는 찹쌀 꽈배기를 팔고 있었다. 이미 국화빵을 20개나 사서 찹쌀 꽈배기는 포기했다.

 

호떡이 제일 잘 나가는지 호떡 몇 개 드릴까요를 먼저 들었다. 나는 국화빵만 찾았다. 어디선가 군고구마 냄새가 났다. 한 바퀴 돌아도 못 찾았다. 내가 먹고 싶어서 냄새를 맡았던 모양이다.

 

반응형

 

아직도 사람이 많다

국화축제

국화 축제가 끝나가는데 아직 사람들이 많다. 오후 3시였는데도 포장마차엔 사람들이 꽤 있었다. 식사시간이 아니어도 밀리지 않기위해 일찍 들어선 것 같다. 주차장도 만차다. 두 번의 만차를 겪고 예술의 전당 주차장에 차를 댈 수 있었다. 예술의 전당을 가로지르면 중앙체육공원에 금방 도착한다. 생각보다 멀지 않다.

 

국화

국화

국화를 판매중이다. 다발이나 화분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커플들 손에는 무조건 국화 한 다발이 들려있다. 

 

반응형

 

다이로움 사용가능

국화빵 와플 고구마스틱
생각차 편강

 

반응형

 

표고

국화빵을 사고 크게 돌다 보니 국화빵이 여기저기서 판매되고 있다. 국화빵과 호떡만이 아니라 온갖게 다 판매 중이었다. 심지어 카드 사용, 다이로움 사용이 가능했다. 나는 같은 데서만 국화빵을 샀고 두 번 모두 현금을 내야 했다. 야외무대 옆 천막들이 모두 무언갈 판매 중이다.

 

아무튼 맛있게 먹자

국화빵

올해 먹는 국화빵이 몇 년 만인 것 같다. 맛있게 먹었다. 국화축제가 끝나면 이제 어디서 살지 걱정이다. 국화빵은 너무 맛있다.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